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가 있는 곳 정보바다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회원권과 멤버십 카드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는 외국 기업으로 우리에게는 조금 생소한 마트일 겁니다. 하지만 제품이나 할인행사 등 많은 이벤트들이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 주는 곳 중하 나입니다. 또한 회원권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하고 결제방식도 정해져 있어 불편할 수도 있지만 코스트코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코스트코는 자주 가는 편이고 먹거리도 상당히 맛이 좋아 먹으러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코스트코에는 다양한 회원권이 있습니다. 무려 4가지 종류의 회원권이 있는데 사실 제대로 설명을 듣지 못한다면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려울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카드에 대해 알아보고 본인에게 맞는 코스트코 회원권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은 비즈니스 회원권,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회원권, 골드스타 회원권,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 이렇게 총 4개의 회원권이 있습니다. 

연회비 비용은 비즈니스 회원권 33,000원, 이그제튜티브 비즈니스 회원권 80,000원, 골드스타 회원권 38,500원,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 80,000원입니다. 

가장 저렴한 비즈니스 회원권은 전세계 모든 코스트코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고,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 가족카드 1매 포함, 카드 추가가 가능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회원권은 위 비즈니스 회원권과 동일하지만 구매금액2%적립과 이그제큐티브 멤버 서비스가 제공이 됩니다. 

골드스타 회원권은 전세계 코스트코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고,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 가족 카드 1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회원권과 동일하지만 카드추가가 제외됩니다. 

메버십카드에는 크게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골드스타와 사업자가 가입할 수 있는 비즈니스 카드 2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비즈니스 회원권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이 있어야만 비즈니스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사업자가 없다면 개인으로 골드스타로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골드스타 회원 간 안에는 2% 적립을 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이 있습니다. 연회비는 2배나 비쌉니다. 하지만 구매 금액의 2%가 리워드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연간 최대 백만 원 한도에서 가능하고 일부 품목은 제외될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골드스타 회원권과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입니다.

 

사업자가 가입할수 있는 비즈니스 회원권과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회원권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회원권과 연회비 비용 멤버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시어 회원가입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코스트코 처음이 힘들지 가입만 한번 해놓으면 정말 편하게 즐겁게 쇼핑이 가능한 곳입니다. 꼭 한 번쯤은 사용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